본문 바로가기


현장사진

현장사진

현장사진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3년 동두천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 “나눔에 나눔을 더하다”
2023년 동두천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 “나눔에 나눔을 더하다” (1)
2023년 동두천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 “나눔에 나눔을 더하다” (2)
2023년 동두천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 “나눔에 나눔을 더하다” (3)
2023년 동두천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 “나눔에 나눔을 더하다” (4)
2023년 동두천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 “나눔에 나눔을 더하다” (5)
2023년 동두천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 “나눔에 나눔을 더하다” (6)
동두천시노인복지관(관장 강창운)에서는 지난 19일(화) 오후2시, 복지관 소속 자원봉사자와 정기후원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감사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을 위해 헌신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 단체 6곳, 노인 및 성인 자원봉사자 60명, 후원자 20여명을 모시고 진행되었다.

노인복지관 소속 자원봉사자는 주로 식사 배달 사업의 반찬 포장 봉사, 국배달 및 치매 예방 활동, 복지관 내·외에서 진행되는 캠페인 활동, 문화공연,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보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후원으로 생필품 지원, 난방비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 한해 후원으로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지원이 이루어진 부분들에 대한 보고와 자원봉사자들의 활동 모습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우수자원봉사자와 장기 후원자에 대한 동두천시장·시의장의 표창 시상이 진행되었다. 또 이날 복지관의 대표 합창단인‘어울림 합창단’의 공연도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행사 후에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모시고 영화관람도 진행되었다.

강창운 관장은‘올 한해도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실천에 힘써주신 자원봉사자와 정기후원자 여러분 덕분에 따뜻한 한 해가 되었다. 복지관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손길과 관심을 가져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