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포커스

동두천포커스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동두천시, 2024년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동두천시, 2024년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1)
동두천시, 2024년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2)
동두천시, 2024년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3)
동두천시, 2024년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4)
동두천시, 2024년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5)
동두천시는 지난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4월 중 직원 월례조회를 개최하였으며 한대수(동두천시 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 명예시장과 함께하였다.

이날 동두천시장은 자원봉사활동 유공 시민 1명에게 도지사 표창을 전수하고, 시정발전유공 시민 4명과 3월 중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5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하였다.

4월 훈시사항으로는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 준 시민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특히 지난 20일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최남호 2차관님이 참석한 가운데 동원연탄과 에너지 이용환경개선 업무협약을 체결, 동원연탄 부지를 매각하기로 협의하여 지역 주민들의 숙원을 신속하게 해결해 나간 공직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아울러, 이달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하여 공직자로써 선거사무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라고 선거 중립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또한, 4월에는 봄철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으로 산불이 가장 많이 발생하므로 산불 예방 활동에 보다 철저를 기하고, 시민에게는 친절하고 공정하게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주문하였다.

끝으로, 시에서 추진 중인 공약사항 및 현안사업 등 모든 업무는 공직자의 의무이고 시민과의 약속이므로 모든 공직자가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해서 1분기 사업을 잘 마무리하고, 본격적으로 사업이 시작되는 2분기 사업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강조하였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 홍보미래전략담당관
  • 담당팀 : 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1-860-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