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포커스

동두천포커스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동두천시,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동두천시,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1)
동두천시,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2)
동두천시,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3)
동두천시,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4)
동두천시,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5)
동두천시, 4월 중 월례조회 개최 (6)
동두천시는 4월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4월 중 직원 월례조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월례조회는 우종학(출향인사, 신화씨엔스 대표) 명예시장 및 전 직원이 참석하였으며, 식전공연으로 일자리경제과 김두리 주무관이 노래 공연을 선보였다.

이어 동두천시장은 6.25 전쟁 당시, 무공훈장 서훈 대상자로 결정되었으나, 실제 훈장을 전달받지 못한 참전용사 1명에게 장관 훈장을 전수하고 아울러 국가암관리사업 유공 공무원 1명에게 장관 표창을 전수하였다.

또한 체납자 실태조사 유공 시민 1명에게 도지사 표창을 전수하였으며, 시정발전유공 시민 4명과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5명, 3월 중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5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하였다.

아울러 동두천시장은 훈시사항으로 지난 3월,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 도로·교통시설물 정비·각 동별 마을환경 일제정비·주한 미군 공여구역 활성화 방안 논의(국무조정실, 행정안전부, 국방부 등)·산후조리비 지원 및 경로당 힐링 안마의자 지원사업 등 공약사업의 시작 등을 주요 성과로 꼽고 실무분야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또한, 4월은 봄철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으로 인해 작은 불씨에도 대형 산불로 번질 수 있는 점을 강조하며 산불예방 활동에 만전을 기해 줄 것과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품격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 홍보미래전략담당관
  • 담당팀 : 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1-860-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