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포커스

동두천포커스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3월 중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추진
3월 중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추진 (1)
3월 중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추진 (2)
3월 중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추진 (3)
3월 중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추진 (4)
3월 중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추진 (5)
동두천시는 3월 22일 14시에 2023년 3월 중『현장 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를 동두천시 소요마을회관 앞에서 개최했다.

이번으로 민선8기 시장 취임 후 네 번째를 맞이한 3월 중 『현장 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는 우리시의 대표 관광지인 “소요산”의 상가 중심 소요마을회관(11통 노인정) 앞에서 행사를 진행하여 소요산 상가 상인들 및 소요산을 찾은 시민과 대화와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시민들의 민원사항·건의사항 각종 민원을 시장이 직접 접수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시민들은 소요산 개발 아이디어 등 시정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전달했다.

동두천시장은 “동두천 대표 관광지인 소요산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소요산을 중심으로 주변의 다양한 문화 및 자연 자원과 연계한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소요산이 지역경제 활성화 및 동두천의 관광거점으로 발전하기 위한 각종 이벤트 계획 등 주요 관광프로그램을 발굴하겠다.”고 말하는 한편“현장에서 시민의 의견을 직접 듣고 시민과의 대화로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하여 더 나은 동두천을 만들고 시민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소통행정 실현을 위한 의지를 밝혔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 홍보미래전략담당관
  • 담당팀 : 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1-860-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