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포커스

동두천포커스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동두천시, 상패동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 개장식 개최
동두천시, 상패동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 개장식 개최  (1)
동두천시, 상패동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 개장식 개최  (2)
동두천시, 상패동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 개장식 개최  (3)
동두천시, 상패동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 개장식 개최  (4)
동두천시, 상패동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 개장식 개최  (5)
동두천시, 상패동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 개장식 개최  (6)
동두천시는 5월 18일 13시30분에‘상패동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개장식을 개최하였다. 개장식에는 동두천시장, 동두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단체협의회장 및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하여 상패동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 개장을 축하하였다.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은 상패동 252-2번지(신한대학교 옆) 일원에 부지면적 36,255㎡에 주차면수 183면(화물 139면, 일반 41면, 장애인 3면), 관리동(1동) 규모로 조성됐다, 총 사업비는 국·도비, 시비를 포함한 139억이 투입됐다.

이번 주차장 조성으로 관내 화물차 주차난을 해소하고 도심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환경 조성은 물론 화물차 운전자 편의 증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현재 화물주차장의 신속한 운영을 위해 5월 22일(월)부터 6월 말까지 무료 개방 기간을 운영하며, 6월말까지 화물 차고지 외 밤샘주차 민원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계도 및 홍보를 통해 화물차주들의 이용 신청(교통행정과 교통지도팀 031-860-2307)을 받고 7월부터 정상적으로 유료 운영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상패동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 조성으로 화물운송차주의 편의 증진은 물론 물류비 절감, 화물차 주차질서 확립, 주민불편 해소, 주차환경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 홍보미래전략담당관
  • 담당팀 : 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1-860-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