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포커스

동두천포커스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 발대식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 발대식 (1)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 발대식 (2)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 발대식 (3)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 발대식 (4)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 발대식 (5)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 발대식 (6)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 발대식 (7)
“하나로 모이는 시민의 힘”
동두천의 생존과 발전을 위한 시민들의 열망이 하나로 불타올랐다.

주요 현안 사업의 강력한 추진을 위해 새롭게 확대 강화된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공동위원장 김승호, 심우현, 이하 범대위)’가 지난 13일 동두천 시민회관에서 대대적인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동두천시장과 국회의원, 시·도의원, 범대위 위원, 시민 500여 명이 참석하여 코로나19 이후 대규모의 시민이 한자리에 모여 동두천시 현재와 미래 발전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70년 넘게 나라를 지켜온 동두천을 지금까지 방치한 중앙정부와 경기도에 대해 동두천시민의 절망과 분노를 담은 결의문을 채택하고 그간 희생에 대한 정당하고 떳떳한 권리를 단호하게 선언했다.

특히, 카드 섹션과 심폐소생 퍼포먼스를 통해 70년 안보 희생‘동두천을 살려내라’, 경기 북부 공공의료원은 ‘동두천이 최적지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중앙정부와 경기도를 상대로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아울러, 발대식과 함께 9만 동두천시민의 열망인 경기도 공공의료원 유치를 위한 범시민 서명운동을 돌입했다. 동두천 제생병원이라는 완성된 건물로 2천억 원의 도민 혈세를 절감할 수 있는 제안으로 ‘예산’도 ‘시간’도 모두 동두천이 최적지임을 강조했다.

동두천시장은 “범대위는 동두천시민의 선봉에 서 깃발을 들어 우리의 강력한 의지를 함께 만들어 가야 한다며”, “동두천은 더 이상 물러날 곳도 없고 더 이상 참을 수도 없다. 우리의 분노를 이제 행동으로 보여주어야 할 때다.”라고 강력한 메시지를 던졌다.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 김승호, 심우현 공동위원장은 “나라를 70년간 지킨 대가가 홀대인가? 희생에 대해 제대로 보상받은 것도 없다.”“평택은 되는데 우리는 왜 안되는가? 라면서, “9만 시민과 함께 정당하고 떳떳한 권리를 찾기 위해 함께 하겠다.”라며 단호하게 밝혔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 홍보미래전략담당관
  • 담당팀 : 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1-860-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