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포커스

동두천포커스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1월 중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1)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2)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3)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4)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5)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6)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7)
동두천시는 1월 26일 14시에 2023년 1월 중『현장 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를 동두천시 평생학습관 로비에서 개최했다.

이번 1월 중 『현장 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는 걸산동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행사로 동두천시의 시민교육의 중심인 평생학습관 로비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를 위하여 동두천시에서는 평생학습관 이용자, 꿈나무정보도서관 이용자, 신시가지 유동인구, 평생학습관 인근 아파트 등에 사전 홍보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민원사항, 건의사항, 애로사항 등 각종 민원을 시장이 직접 접수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가비사랑에서 추운 날씨에 행사장을 방문하는 시민을 위해 커피 봉사를 실시하여 더욱 따뜻한 행사가 되었다.

동두천시장은 “시민교육의 중심인 평생학습관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시민들이 편안하게 각종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는 한편“현장에서 시민의 의견을 직접 듣고 시민과의 대화로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하여 더 나은 동두천시를 만들겠다.”고 소통행정 실현을 위한 의지를 밝혔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 홍보미래전략담당관
  • 담당팀 : 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1-860-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