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포커스

동두천포커스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동두천시, 2023년 보산동, 소요동 시민과의 대화 개최
보산동, 소요동 시민과의 대화 (1)
보산동, 소요동 시민과의 대화 (2)
보산동, 소요동 시민과의 대화 (3)
보산동, 소요동 시민과의 대화 (4)
보산동, 소요동 시민과의 대화 (5)
보산동, 소요동 시민과의 대화 (6)
보산동, 소요동 시민과의 대화 (7)
보산동, 소요동 시민과의 대화 (8)
동두천시장은 1월 12일 보산동, 소요동 행정복지센터에서「2023년 시민과의 대화」를 각각 개최하였다.

행사에는 동별로 사회단체장 및 지역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2022년도 시정운영 성과와 2023년 시정계획에 대한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동두천시장이 동별 중점 추진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 건의사항을 청취, 직접 답변하는 순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시민과의 대화 시에는 시 건의사항 및 중점 추진사항과 관련하여 담당 부서장이 함께 참석하여 주민들의 질문과 건의사항에 즉시 답변하며 행정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주요 건의사항으로 보산동에서는 ▲캠프모빌 조기반환 및 개발요청 ▲전철 증차요청, 소요동에서는 ▲GTX-C노선 연장 조기 착공 ▲박찬호 야구장 관련 민원 사항 ▲연탄공장 이전 ▲축산물 브랜드육 타운 활용 등의 내용이 건의되었으며, 시장은 건의 사항에 대해 예산을 검토하고 담당기관 및 부서와 협의 후 반드시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하였다.

동두천시장은 “주민들의 불편과 건의사항에 대해서 단기적인 사업은 담당 공무원이 즉시 현장에 출장하여 현황을 확인한 뒤 신속히 조치하고, 장기적이고 정책적인 사업은 진행사항 등에 대하여 수시로 결과를 바로 안내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시민과의 대화는 앞으로 2일 동안 개최될 예정이며, 17일에는 생연2동과 송내동, 18일에는 중앙동과 상패동에서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 홍보미래전략담당관
  • 담당팀 : 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1-860-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