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포커스

동두천포커스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민선7기 3주년 현장 중심 소통 행정 나서
0701-경노당-방문(광암-어수-송내동) (1)
0701-경노당-방문(광암-어수-송내동) (2)
0701-경노당-방문(광암-어수-송내동) (3)
0701-경노당-방문(광암-어수-송내동) (4)
0701-경노당-방문(광암-어수-송내동) (5)
0701-경노당-방문(광암-어수-송내동) (6)
0701-경노당-방문(광암-어수-송내동) (7)
0701-경노당-방문(광암-어수-송내동) (9)
0701-경노당-방문(광암-어수-송내동) (10)
0701-노인복지관-방문-(96)
동두천시(시장 최용덕)에서는 1일(목) 민선 제7기 3주년을 맞이하여 코로나 19와 관련 대규모 기념행사 대신 현장을 살피는 소통 중심의 행보로 취임 3주년을 시작하였다.

이날 7월 월례조회에서 지난 3년간의 소회를 담은 기념사를 통해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 지향적인 시정 운영을 위해 현장 중심의 행정을 구현하여 즐거운 변화 더 좋은 동두천을 만들겠다.”며 “모든 것은 현장과 소통에 답이 있다.”라고 역설하며 공직자들이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오전에는 관내 유망한 기업인 명도식품을 방문하고 이어진 동두천시 기업인협의회와의 간담회를 통해 애로 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노인복지관으로 이동하여 최근 3월에 준공된 체육시설 점검을 통해 노인분들의 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는지 직접 확인하였다.


오후에는 제103호 착한일터로 지정된 의료법인 가화의료재단 착한일터 가입식에참석한 후 광암경로당 등 3개 경로당을 방문하여 최근 재개된 경로당의 시설 상태를 면밀히 점검하고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현장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아이들웃음터 지역아동센터로 이동하여 시설을 둘러보고 우리시 아동의 건전한 육성을 위하여 지역사회와의 연계방안을 설명하고 아동센터의 실질적인 지원 방법에 대하여 관계자의 의견을 듣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

최용덕 시장은 기업인간담회에서 민선7기 주요 공약사항과 지역 현안에 대해 지난 3년간의 성과와 향후 계획을 전하며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가 침체된 만큼 관내 업체들의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기 위해 시가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며 “힘든 상황 속에서도 상생할 수 있는 장을 열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보는 민선 제7기 3주년을 맞이하여 기념행사 대신‘즐거운 변화, 더 좋은 동두천’을 만들고자 마부작침의 자세로 시민을 위한 사업을 잘 마무리 하고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시정에 잘 반영하기 위함이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 홍보미래전략담당관
  • 담당팀 : 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1-860-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