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든든한 건강도우미

동두천시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동두천보건소가 노력하겠습니다.

> 열린광장 > 서식 & 자료실

서식 & 자료실

서식 & 자료실 게시물이며, 제목,카테고리,작성자,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구급차 등 '출동 및 처치 기록지' 입력 웹사이트 주소(URL) 변경 알림
카테고리 의약무관리
작성자 보건소
1. 보건복지부 응급의료과-4193(2022. 9. 13.)호와 관련입니다.
2. 응급의료법 제44조에 따라 구급차 등의 운용자는 응급환자를 이송할 경우 같은법 제49조에 따라 '출동 및 처치 기록'을 작성하고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그간 출동 및 처치 기록 사항 입력·전송을 '응급의료인트라넷'과 '구급차 기록관리 시스템' 으로 병행사용하였으나 '구급차 기록관리 시스템'으로 일원화하여 입력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으며 다음과 같이 시행됩니다.

- 다 음 -
□ 구급차 등 '출동 및 처치 기록지' 입력 웹사이트 주소(URL) 변경사항
○ (URL 변경) : 기존(portal.nemc.or.kr ☞ 변경(air.nemc.or.kr)
○ (변경시기) : 2022. 9. 23.(금) 00시 부터
※ 기존 입력주소 ☞ 9. 22.(목) 까지 병행 운행
○ (참고사항) : URL 주소 변경 이외 기존 ID, 비밀번호 및 시스템 매뉴구조 등은 변경 없음

4. 이와관련, 자세한 안내사항은 아래 붙임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고 더 자세한 세부사항은 보건소 의약관리팀 이원평 주무관(☎ 031 860 3379)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안내문 1부.
2. 구급차 기록관리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1부. 끝.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변경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