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든든한 건강도우미

동두천시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동두천보건소가 노력하겠습니다.

> 열린광장 > 서식 & 자료실

서식 & 자료실

서식 & 자료실 게시물이며, 제목,카테고리,작성자,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2하반기 마약류취급자 대상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 취급보고 교육 실시 안내
카테고리 의약무관리
작성자 보건소
1. 관련
가.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마약류제도지원팀-727(2022. 8. 29.)호
나. 경기도 보건의료과-23365(2022. 8. 30.)호
2.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제11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8조에 따라 마약류통합정보관리센터로 지정되어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 및 마약류 취급보고 제도에 대한 교육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3. 이와 관련,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 및 마약류 취급보고 제도에 대한 하반기 온라인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니 관내 의료기관 및 약국의 마약류취급자들은 해당 교육에 참석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 및 마약류 취급보고 제도 하반기 온라인교육
○ 교육대상 : 관내 마약류취급의료업자(병·의원, 동물병원), 마약류소매업자
○ 교육내용 :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 마약류취급자의 업무 유의사항, 현장에서 자주 발생하는 보고오류 사항, 마약류 취급보고 데이터 활용 등
○ 사전신청 : 2022. 9. 5.(월) 9시부터 선착순 접수
※ 온라인 교육 사전신청 :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www.nims.or..kr)
○ 문의사항 : 마약류통합정보관리센터(1670-6721)

붙임자료 2022년 하반기 마략류취급자 대상자 온라인 교육 안내 1부. 끝.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변경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