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사진

현장사진

현장사진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동두천시, 2023년 자연발생유원지 관리 업무 협약체결
동두천시, 2023년 자연발생유원지 관리 업무 협약체결 (1)
동두천시, 2023년 자연발생유원지 관리 업무 협약체결 (2)
동두천시, 2023년 자연발생유원지 관리 업무 협약체결 (3)
동두천시, 2023년 자연발생유원지 관리 업무 협약체결 (4)
동두천시, 2023년 자연발생유원지 관리 업무 협약체결 (5)
동두천시, 2023년 자연발생유원지 관리 업무 협약체결 (6)
동두천시는 지난 5월 2일 2023년 자연발생유원지 유지관리를 위해 다우리협동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동두천시를 대표하여 박형덕시장과 다우리협동조합의 이학훈이사장이 2023년 자연발생유원지 관리를 위한 협약서에 각각 서명날인한 가운데 조합 임원 등 5명이 참석해 협약식을 빛냈다.

이번 사업은「경기도 청정 계곡·하천 유지관리」추진 계획에 따라, 동두천시 내 왕방, 장림, 쇠목, 탑동계곡(12.0km), 둘레길(700m) 및 편의시설물의 환경관리를 역량있는 마을공동체에 위탁함으로써 주민주도의 효율적 관리와 일자리(소득) 창출 등 선순환 모델을 구축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고 하겠다.

무엇보다 이번 다우리협동조합은 마을의 실정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전·현직 통장들이 주축이 되어 구성된 조합으로 행락객들이 집중되는 6 ~ 8월에는 사업 구간 환경 정비 및 불법행위 계도와 더불어 행락객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현장에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박형덕동두천시장은 “금년에 전년도에 참여했던 분들을 일부 참여시켜 마을 주민들과 화합해 나가려는 노력이 보기 좋다”며 “올 한해 동두천시 내 자연발생유원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청정한 유원지를 제공하는데 각별히 신경써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