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든든한 건강도우미

동두천시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동두천보건소가 노력하겠습니다.

> 열린광장 > 서식 & 자료실

서식 & 자료실

서식 & 자료실 게시물이며, 제목,카테고리,작성자,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0년 긴급복지 신고의무자 교육 이수 안내
카테고리 의약무관리
작성자 보건소
긴급복지지원법이 개정('18.12.11.)·시행('19.6.12.)됨에 따라 긴급복지신고의무자가 소속된 기관·시설의 장은 소속 긴급복지 신고의무자에게 신고의무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관계 중앙행정기관의 장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긴급복지지원법」 제7조4항 >
관계중앙행정기관의 장은 제3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의 자격취득 또는 보수교육 과정에 긴급지원사업의 신고와 관련된 교육 내용을 포함하도록 하여야 하며, 긴급복지 신고의무자가 소속된 기관·시설 등의 장은 소속 긴급복지 신고의무자에게 신고의무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관계 중앙행정기관의 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 「긴급복지지원법」 제7조제3항제1호의 「의료법」에 따른 의료기관의 종사자


이에 따라 세부지침 및 긴급복지 신고의무자 동영상을 아래와 같이 게재·배포함을 안내드리니, 각 의료기관의 신고의무자가 긴급복지 신고의무 교육을 이수('20.12.31.까지 교육이수 완료)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다운로드 경로 안내
1) 보건복지부 홈페이지(www.mohw.go.kr)-정보?연구/조사/발간자료-'긴급복지’검색
2) 동영상 다운로드 URL
* http://oproject3.caics.co.kr/webContents/download/kohi.zip
3) 동영상 스트리밍이 가능한 유튜브 URL
* https://youtu.be/o3p0VIj5Zms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변경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