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현실로, 희망을 결실로

민원도우미 운영

Home > 전자민원실 > 편리한민원시책 > 민원도우미 운영
확대 축소

시민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대민서비스 제공과 자원봉사활동 영역확대를 위하여 시청민원실에 민원안내 도우미를 배치하여 민원안내, 무료대서 등 고객감동을 위한 민원행정과 시민과의 공감대 형성으로 최상의 친절서비스 제공합니다.

운영

  • 매주 월 ~ 금요일(년중)

민원도우미 활동사항

  • 민원안내 및 상담
  • 건강서비스 코너운영
  • 민원실 환경정리
  • 무료대서 및 민원실장비 운영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사용편의성 조사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자치행정국 > 민원봉사과 > 민원팀
담당자 :
윤미라 이메일 : [hadar2102@korea.kr]
전화번호 :
031-860-2135

퀵 링크

  • 우리시에바란다
  • 일자리센터
  • 전화번호
  • 오시는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