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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민원창구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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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류 통합서비스란

기존에는 서류발급 해당 창구만을 이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신청자가 몰리는 특정 창구는 순서를 기다려야 하는 불편이 있었습니다. 고객의 시간과 행정적 낭비요소를 없애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신청 · 발급될 수 있도록 8종의 민원서류를 단 한 장의 신청서로 바로바로 서비스하는 시스템입니다.


이용방법은

일반 은행을 이용하실 때처럼 시청 민원실 방문과 동시에 번호표를 뽑으신 뒤 이용자 번호가 뜨는 창구에 가셔서 신청발급 받으시는 신속하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통합 발급서류는

  • 주민등록등 · 초본
  • 가족관계증명서 외 4종
  • 인감증명서
  • 본인서명사실확인서
  • 토지/임야대장
  • 지적도/임야도
  • 건축물대장/현황도
  • 부동산종합증명서
  • 개별공시지가확인원(토지)
  • 가족관계등록 접수

※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발급업무는 당분간 종전처럼 신청하시면 됩니다.


문의전화 : 시청 민원봉사과 ☎ 031)860-2109, 2139, 24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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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자치행정국 > 민원봉사과 > 민원팀
담당자 :
윤혜영
전화번호 :
031-860-2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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